JASON

FILTERTECH

[충청투데이]이색 팝업·버스킹·신기술 체험… 현대아울렛 대전점 재미 ‘팡팡’

개점 4주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준비
21일부터 중부권 최초 티니핑 팝업 운영
무더위 대비 야외 놀이터 쿨링포그 설치
워터봇·로봇 딜리버리 특별한 체험 선사
지역뮤지션과 함께하는 버스킹 공연도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충청투데이DB.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충청투데이DB.

[충청투데이 박현석 기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이 개점 4주년을 맞아 14~30일 The Joyful Wonderland를 테마로 더욱 특별한 쇼핑 경험과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조이풀 원더랜드에서 즐거움 가득한 이벤트 선사

개점 4주년을 맞아 아웃렛을 찾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현대백화점 APP(얩)을 통해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통해 팩토리바쉬, 전자랜드, 디즈니스토어 등의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 매시 4분에 진행되는 영수증 이벤트에 당첨되시면 케이크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야생화가 만개한 옐로우 스프링스의 새로운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 하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빕스 식사권이 증정된다. 다가오는 금요일에는 손인형극이 진행되며, 이어서 토요일에는 DJ 흰디와 함께하는 댄스타임이 예정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현대프리미엄아웃렛 대전점 관계자는 “무더위를 대비해 야외 놀이터에 시원한 쿨링포그(필터테크)와 아이들을 불러모으는 매력적인 포그링(필터테크)을 새롭게 설치했다”며 “대전점 실내외 어디서든 기분 좋은 경험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전 지역 최대 규모의 캐치! 티니핑 드림 페스타 팝업 개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이 중부권 최초로 캐치! 티니핑 드림 페스타 팝업을 개최한다.

오는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열리는 이번 팝업은 인기 캐릭터 티니핑의 다양한 굿즈부터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 기간 동안 티니핑과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 컬러링 이벤트, 싱어롱쇼, 스탬프 투어까지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더불어 팝업 행사 기간 동안 특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사은품도 만날 수 있다.

◆체험형 신기술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혁신적 경험 제공

새롭게 도입한 체험형 신기술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에 없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자율 주행 로봇으로 시원한 생수를 무료로 제공하는 워터봇 서비스’ 도입을 시작으로 옐로우 스프링스에서 만날 수 있는 시그니처 서비스인 F&B 로봇 딜리버리 서비스 ‘노랑이’를 신규 런칭했다.

QR 코드를 통해 베이커리와 음료를 주문하면, 노랑이가 지정 장소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편리함을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추가로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에게 달콤한 행복을 줄 아이스크림 로봇도 준비했다.

이밖에도 1층 나이키 매장 앞에 위치한 AI 포토부스에서는 단 1분만에 나만의 버추얼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고객들은 자신의 가상 캐릭터를 통해 마치 만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와 같이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지역뮤지션 버스킹 공연 진행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전점은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협력해 1층 해피니스 스퀘어에서 지역뮤지션과 함께하는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지역의 대표적인 뮤지션 어쿠스틱머신을 초청해 지역 주민들과 고객들에게 힐링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에게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조이풀 원더랜드를 통해 즐거움과 기쁨을 만끽할 수 있는 기분 좋은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박현석 기자 standon7@cctoday.co.kr

출처 : 충청투데이(https://www.cctoday.co.kr)